기타/떡볶이 원정

[ 신촌역 현대백화점 / 남도분식 (feat.김순례닭강정) ] 시래기떡볶이 & 납작만두 & 튀김

SE.NE.CE 2020. 11. 5. 19:25
728x90
728x90

일곱 번째 떡볶이집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위치한 '남도분식'

남도지방의 이름난 분식만 고르고 모아서 남도분식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사이드메뉴가 제일 마음에 드는 분식집인데 상추튀김, 납작만두, 물떡, 김밥 등

떡볶이가 아닌 사이드메뉴를 먹으러 간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다. 

근데 지점마다 메뉴가 약간씩 다른 것 같다.

올해 새로 입점한 샤로수길점도 얼마 전에 찾아갔는데 메뉴에 차이가 있었다.

여기는 푸드코트라서 주문하고 포장을 받아서 쬐끔 떨어진 곳에 위치한

공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먹어야 한다. (like 휴게소)

여러 식당의 손님들이 몰리기 때문에 자리가 넉넉치 못하다.ㅠㅠ

신촌 현대백화점 '남도분식'의 시래기떡볶이(5,500원) + 납작만두(5,500원) + 튀김(개당 1,000원) ( +김순례닭강정 반마리(11,000원) )

떡볶이는 특출나게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꽤 먹을만하다.

떡은 굵은 편이라 쌀떡같이 보이지만 밀떡이고 다른 떡볶이집들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 느껴진다. (기분탓일지도?)

튀김들도 아주 바삭해서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떡볶이 위에 올라간 튀김은 다름아닌 대파튀김이다.

대파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맛있었다.

나의 BEST는 납작만두였다.

납작만두 위에 야채무침을 올리고 접어서 한 입 크게 넣으면... 또 먹고 싶은 맛...

그리고 푸트코트에 '김순례닭강정'도 있었는데 그냥 지나치기엔 비주얼이 너무 대박이었다.

뭔가에 홀린 듯이 포장해서 같이 먹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겉바속촉 그 자체에 양념도 매콤달콤 입에 촥촥 감겼다. 아주 훌륭한 맛.

 

 

 

떡볶이가 사이드 메뉴인 떡볶이 집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30

728x90
728x90